[Vol.1] 떠나자! 코타키나발루로!

세계 3대 석양 휴양지 NO.1 코타키나발루에서 즐기는 골프 여행

황주현 승인 2023.08.17 16:48 의견 0

해외 골프 여행을 떠나본 적이 언제였던가. 전 세계적으로 '위드 코로나'가 논의되면서 하늘길이 열리고 있다. 올 겨울 따뜻한 나라로 떠날 수 있는 가까운 해외 골프 여행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골프여행 상품을 추천한다. 미리미리 준비해 보자.

[롯데제이티비]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골프패키지

· 왕복 항공권(2인)
· 달릿베이 C.C 18홀*3회
·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3박 투숙(5성급)
· 1억원 여행자보험

달릿베이 C.C


18홀 - 파72 - 전장 6,369야드 / Ted Parslow 설계 / 1998년 개장 /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달릿베이 골프&컨트리 클럽은 리조트는 탐발랑과 멍카봉 강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손님들은 키나발루 산의 멋진 경치를 배경으로 티오프를 즐길 수 있다. 열대지역 안에 자리잡고 있어, 자연미가 돋보이도록 성공적으로 설계되어 매력적인 라운드를 제공한다.

노캐디로 운영하고 있으며, 전동카트가 페어웨이 진입이 가능해 편안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해안선의 지리적 조건을 최대한 살린 광활한 대지 위에 조성된 품격 골프코스이다.

부대시설로는 클럽하우스, 레스트랑, 골프연습장, 퍼팅그린, 치핑과 벙커 연습장, 락커룸, 프로샵 등을 잘 갖고 있다. 초보자와 어린이 골퍼들을 위해 드라이빙레이지, 퍼팅그린, 연습용 벙커 등을 별도로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다양한 체험 경험을 선사한다.

샹그릴라 라사 리아 리조트


황홀한 석양을 간직한 '초특급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는 3km나 되는 자연 비치를 앞에 두고 있으며, 약 49만평이나 되는 우림으로 둘러싸인 판타이 달릿에 위치한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이다.

특히나 코타키나발루 국제 공항에서 차로 약 5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리조트이다. 리조트에는 스파 시설과 실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는 물론, 전용 해변과 수상 스포츠 시설, 키즈 클럽도 마련되어 있다.

아시아 태평양 톱5 리조트 어워드에 선정되었으며, 코타키나발루 최상급 리조트 샹그릴라는 골퍼들에게 최적의 휴식을과 경험을 제공하는 랜드마크로 자리하고 있다.


<여행 시 참고 내용>
* 언어 : 말레이시어/영어
* 화폐 : 링깃(MYR)
* 항공 : 직항 5시간
* 시차 : 1시간 늦음
* 전압 : 240V 3구 콘센트 (50Hz)
* 기온 : 연중 고온다습 (연평균 21~32도)

저작권자 ⓒ 골퍼스드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